동의대학교 태권도학과 후원회 회장 위촉 소식
- 2025-04-24
- 김민준
- 91
동의대학교 태권도학과, 아하브재단과 MOU 체결 및 서종범 회장 위촉
2025년4월23일– 동의대학교 태권도학과는 아하브(AHAV) 재단과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서종범 아하브교육재단 이사장을 동의대학교 태권도학과 후원회 회장으로 공식 위촉했다.
이번 협약식은 동의대학교 상경대학 201호에서 진행되었으며, 학과와 재단 간의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향후 공동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서종범 회장을 비롯해 김수정 태권도학과장, 이한우 교수, 정순일 교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종범 신임 후원회장은 교육 및 복지 분야에서 오랜 기간 중추적 역할을 해온 인물로, 현재 아하브교육재단을 이끌며 한국과학기술고등학교와 밀성학원 산하 학교들(밀성고, 밀성제일고, 밀성중, 밀성여중 등), 의료재단, 장학재단, 복지재단 등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국제로타리3661지구 총재를 역임했으며, 경남교육감 표창,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등 수많은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교육·복지계의 대표적인 리더다.
서 회장은 이날 위촉 소감에서“앞으로 동의대학교 태권도학과의 교육 인프라 확대와 장학사업, 국내외 교류 활성화를 위해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학생들의 진로와 역량 개발을 위해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번 MOU 체결 및 후원회장 위촉은 동의대학교 태권도학과의 새로운 도약을 예고하는 의미 있는 행보로 평가되고 있으며, 학생 중심의 교육지원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으로 동의대학교 태권도학과는 서 회장과 함께 학과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 이전글 2025 라인루르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파견 태권도 국가대표 선발대회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